l 사이트 맵 l 
아무리 현세를 떠나가셨다고 한들 허름하고 음침한 곳에 고인을 모시고 싶지 않은 것은 모든 가족들의 마음일 것 입니다. 가시는 길 고이고이 한송이 꽃을 뿌리는 마음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수 있도록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중앙통제에 의한 철저한 관리로 고인과 그 가족의 편안한 안식을 빌어 드립니다.
믿을 수 있는 조계종 공찰에서 떠돌지 않을 영원한 안식을 얻으소서. 소란하고 걱정 많았던 현세는 이제 다 잊으시고 부처님 품 안에서 고이 잠드소서.어둠이 짙게 드리워도, 햇볕이 따가워도, 외롭지 않도록 도량 높으신 스님들이 극락왕생을 기원합니다.
편히 잠드소서.
아무리 현세를 떠나가셨다고 한들 허름하고 음침한 곳에 고인을 모시고 싶지 않은 것은 모든 가족들의 마음일 것 입니다.
가시는 길 고이고이 한송이 꽃을 뿌리는 마음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수 있도록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중앙통제에 의한 철저한 관리로 고인을 위해 부처님 품속처럼 편안한 안식을 드립니다.

개인사찰이나 민간사업자가아닌 조계종종단의 공찰이며 종전의 혐오시설이 아닌 법당과 납골시설을 병행 사찰 경내 석불전 아래에 위치하여 신도와 방문객이 늘함께하고 일년내내 도량높으신 스님들이 극락왕생을 발원하는 기도를 드립니다. 또한 요청시 제사의 모든절차를 대행하고 사이버 영상회고록을 제작해주며 최적의 시스템으로 철저히 관리한다 (무인 경비시스템,중앙제어식 관리 시스템, 항온항습 시스템)

영혼의 안식과 생활의 편의를 고려한 최고의 명당!
언제든 가신이가 그리울 때 한시간이면 찾아뵐 수 있습니다.
광화문에서 한시간, 외곽 순환 고속도로 개통으로 전 수도권에서 한시간 만에 영각전에서 영혼 교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삶이 괴롭거나 지칠 때,
기쁨을 함께 하고 싶을 때,
자주 뵐 수 있으니 현세와 극락의 차이가 그리 멀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오시는 길에 빼어난 자연경관은 고인을 뵈러 오가는 길,
그 자체에도 즐거움을 드립니다.

명절에는 아이들과 함께 가족의 의미도 되살리며,
주변의 수려한 자연경관도 보여주고, 인접한 명승지나 유원지에서 행복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광화문에서 한시간, 서울시립 벽제승화장에서 10분 거리
※ 수도권 전역이 한시간 이내 (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 천년사찰의 명당자리
※ 풍수지리사상으로 유명한 도선대사가 세우신 명당자리
※ 장흥유원지, 공릉국민관광단지, 유일레저, 소령원, 윤관장군묘 등이 인접

날로 늘어가는 공원묘지로 인해 산과 자연이 병들어 가고, 우리 자손이 숨쉬며 뛰어놀 공간이 사라져 갑니다. 고인인들 편안히 잠드실 수 있겠습니까? 부처님 품안에서 고인 영혼이 평온한 안식을 얻을 수 있도록 보광사 영각전에 납골당을 마련하였습니다. 가족의 구성과 상황에 적합한곳으로 고인을 모시길 바랍니다.